2024학년도 후기(2025.8.22.졸업예정자) 일반대학원 석·박사학위 논문심사 결과보고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해당 서류([붙임 1] 참고)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결과보고서 및 본 학위논문 제출: 2025. 7. 8.(화) ~ 7. 10.(목) (기한엄수)
1) 제출장소: 진수당 1층 163호 다목적실(기록관 옆 호실)※ 기 제출 장소와 다름에 유의
2) 제출방법: 오아시스➜ 학생논문심사신청➜ 논문결과보고서제출에 제출서류 스캔 파일 업로드 후 지정 장소로 제출
※ 오아시스 결과보고서 업로드: 7월 8일 자정부터 가능
3) 유의사항
- 심사위원은 논문유사도검사 결과 확인 후 논문심사를 실시, 최종 심사 후 검토사항을 반영한 최종 학위논문에 대한 논문유사도검사를 최종적으로 한 번 더 실시
※ 카피킬러 이용 방법: [붙임4] 참고. 전북대학교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 (이용 문의: 교육혁신처 ☎ 270-4236)
- 결과보고서 논문유사도검사 실시일은 최종 심사일과 같거나 이후, 하단의 최종 보고일은 논문유사도 검사 실시일과 같거나 이후여야 제출 가능 (심사일: 논문심사기간 준수할 것/박사 4.11.~6.17., 석사 5.12.~6.17.)
- 연장신청자의 경우 연장신청서, 환불신청서, 입금내역서, 통장사본 업로드 후 제출기간 내에 제출
나. 학위논문파일 업로드 기간: 2025. 6. 30.(월) ~ 7. 10.(목) (기한엄수)
※ 업로드 관련 문의: 중앙도서관 정보운영과 ☎270-3464
붙임 1-1. 석·박사학위 논문심사결과 보고 요령 1부.
1-2. 논문심사결과보고서 업로드 방법 및 제출장소 안내 1부.
2. 석·박사(논문대체 포함) 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서식 각 1부.
3. 비대면(화상) 논문심사 실시보고서 서식 각 1부.
4. 카피킬러 로그인 방법 1부.